제26회 대한치주과학회 춘계학술대회가 2015년 4월17~18일 양일 원광대학교 치과대학 제2치의학관에서 원광대학교 치과대학 치주과학교실의 주관(대회장 유형근)으로 개최되었다. 국내 350명의 치과의사와 치주과 전문의가 참여한 학술대회는 “The Truth of Bone Graft Material”이란 주제로 전공의 임상 구연 및 특강이 진행되었다.
치주과 레지던트 강명범 선생은 “The significance of periodontal treatments for premolar with severe alveolar bone loss” 라는 주제로 임상 구연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수상으로 원광대학교 치과대학 치주과학교실은 4년 연속 학술대회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냈으며, 치주과학교실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총 15 연제 중 6명이 시상하였는데 원광대학교 출신 레지던트가 3명이나 포함되…었다. 경북대학교 한송이, 단국대학교 김지연은 우리대학을 졸업하고 타 대학 치과대학병원에서 중이다.
임상수기경연에서는 치주과 레지던트 장재원 선생이 1등을 차지하여 학문과 진료 수기에서 원광대학교의 위상을 빛내주었다.
둘째 날 특강에서는 치과대학 이승훈 교수와 치과대학 동문 이은영 충북대학교 교수가 발표하여 골과 골이식재에 대한 최신 지견을 소개해주었다.
Facebook
LinkedIn
Skype
Pinterest
쾌거 4년 연속 학술대회 수상, 원광대학교 치주과학교실
- No Comments
- 갤러리, 뉴스, 세미나/컨퍼런스, 정보광장
- 81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