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대학

Wonkwang University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치과대학

Wonkwang University

발전기금, 학생상담, 및 건강공제

발전기금

치과대학에서는 학과 발전을 위해 기부자가 사용 용도를 지정할 수 있는 지정 기부금을 모금하고 있습니다.
치과대학 발전을 위해 후원해 주신 귀한 뜻을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원광대학교 발전기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발전기금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TEL:063-850-5301)

원광대학교 학생상담센터는 재학생들이 자신의 고민과 문제를 보다 잘 해결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개인상담, 집단상담, 심리검사, 각종 프로그램 등을 통하여 학업, 진로, 성격, 정신건강, 대인관계 등 생활 전반에 걸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상담기관입니다.

따라서 본 센터에서 진행되는 각종 상담과 심리검사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학업 및 진로, 대인관계(가족, 친구, 이성), 성격, 정서, 행동, 가치관 정립 등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광대학교 치과대학에서는 학생부학장의 주관 하에서 학생상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집단 상담: 필요에 따라 원광대학교 학생상담센터에 신청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2. 개인 상담: 학년지도교수 및 굴비지도교수가 학생부학장에게 의뢰하여 해당 학생상담 및 학생상담센터에 의뢰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학생상담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학생상담센터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TEL: 063-850-5566,5766)

원광대학교 건강공제센터는 재학생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건강 관리를 제공하는 기관입니다. 
공제회비를 수납한 학생 본인을 대상으로 공제급여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적은 비용부탐으로 다양한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건강공제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건강공제센터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TEL: 063-850-5238,5239)

치과대학

Wonkwang University

Search